본문 바로가기
일상

최직진의 일상.....최근에 바빠서 포스팅을 못해요....

by A0324 2020. 11. 15.
반응형

요며칠.....포스팅을 못 하고 있네요....지금도 살짝 만취 상태인데 포스팅을 해봅니다.ㅎㅎ

 

최근에 매매는 계속하고 있어요.....

 

알트는 포지션을 다 정리하고 비트코인 위주로 단타만 짧게 짧게 하는데 300불이던 시드가 원금 다 출금 후 어느덧 1000불이 넘어 갔네요....

사실 누구에게도 보여줄 필요도 인증할 필요도 없는 방문자 수라서.... 귀찮아서 오늘은 인증이고 뭐고.. 술도 취했고..다 생략하겠습니다.

그냥 뭐 매매는 하고 있다고 ing.........말하고 싶었고.

물론 부업도 꾸준히 하지만 이번주는 어쩔 수 없이 며칠 빠졌네요....

연말이다보니 친구들 모임도 있고,,,,, 청첩장 돌리는 친구도 만나다보니....

 

그 와중에 익절난거로 조금 뭐 옷도 사고 싶어서.....k2 코볼드 베르시나도 한 벌 샀습니다.....

나름 오랜만에 겨울옷에 크게 질렀네요.....ㅎㅎㅎㅎㅎ(이전에는 매매에 미쳐있다보니 옷도 신경 못 썼네요..ㅠㅠ)

올해 신상은 60만원대인데 작년꺼는 뭐 디자인 조금만 다르고 32만원이길래 그걸로 샀습니다.

저렴한 옷도 몇 벌 사고.....

회사도 일도 나름 진척이 있어서 평일도 바쁘고 다다음주까지는 주말도 바쁠거 같아서...... 당분간 포스팅은 힘들 것 같기도해요..

 

그래도 가끔 직장인에게 필요한 정보다! 싶은거는 꼭 포스팅할건데.....아직까지는 뭘로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.

아무튼 무의미한 매일 매매 관련 포스팅보다는 가끔쓰더라도 꼭 정보가 될만한 포스팅을 위주로 글을 쓰고 싶습니다.

 

오늘은 정보라기보다는 넋두리고........잠들기전 여기까지만......ㅎㅎ 그래도 스타트업 드라마는 보고자야지...아니 보면서 자야지.ㅎㅎㅎ 잘게요 모두 성투하시고 즐겁게 사시길...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