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반응형

-      직장인 최직진

더 이상 인생 거꾸로 가면 안 되겠다 싶어서 지은 닉네임인데, 마음에든다.

얼마나 거꾸로 갔냐 하면, 현재 빚은 약 1억 2천쯤 되는 것 같다.(+@ 마음의 빚)

 

제일 큰 요인은 아무래도 비트코인 마진으로 잃었고 이 생활이 어느덧 2년이 넘었다.

현재는 열심히 회생 중에 있다. 월 평균 300 중반 좀 안되게 벌고 있는데 숨만 쉬어도 나가는 고정 지출도 그 정도 된다.

그래서 현재는 퇴근 후 부업으로 배달도 하고 있고, 돈이 되는 건 조금이라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벌고 있지만,몸으로 일해서 버는 것은 한계가 있다.

 

그래서 며칠 전 크게 배달 중 현자 타임이 와버린 것이다.

물론 일해도 약 3년에서 3년 반 정도면 다 갚을 것으로 예상되지만, 거의 숨만 쉬고 살 경우라 나이도 있고 해서 마음이 조금 더 울적해진 거 같다. 예전엔 퇴근 후 방송도 하고 여러 가지 했지만, 지금은 한 달 한 달이 고비처럼 넘기고 있기 때문에 바로 돈이 되는 부업을 열심히 뛴다(배라, 쿠팡 등등)

 

아마 나와 비슷한 사람들도 꽤나 많을 것이고, 꼭 투자로 해서 잃은 돈이 아니더라도 나처럼 많은 빚을 지고 가는 사람들이 많은 시대라 그런지 나만 힘든 건 아니겠지 하고 잘 버티고 있는 편이다.하지만 요즘 들어 계속되는 현자 타임에 블로그와 티스토리를 고민 중에 티스토리를 선택하게 되었다. 조금 더 지금보다는 나은 삶을 살려고…

 

-      티스토리 개설 목적

 

왜 했을까..? 그냥 이유도 많고 생각도 많은데 크게 두 가지 이유로 인해 개설하였다.

 

첫째, 부업으로 벌고 싶어서(몸으로 하는 건 한계가 있다는…..)

 >구글 애드센스, 레퍼럴, 후원 등등

 

둘째, 이놈의 지긋지긋한 매매 마지막 기회를 주고 그만두고 싶어서이다.(속마음으론 마지막이지만 잘 되었으면 좋겠다.)

 

-      티스토리 방향

 

마지막 기회로 생각을 하고 약 500 usdt정도로 한 계정으로 매매일지를 계속해서 올릴 예정이다.하지만 돈이 부족한 관계로 오늘 계산해보니 약 350 usdt정도로 매매를 시작할까 싶다.(매매는 시드가 마련되는 대로 시작하겠습니다. 그전에는 일상관련 정보를 업로드할 예정입니다)

 

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로 인한 광고수익 기대도 하고 있으니, 일상 등 각종 정보도 업로드할 예정이다.

 

-      마지막으로

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넷상에서든 현실에서든 내 상황을 알고 도움을 주신 분들도 많다.

이게 위에서 말한 마음의 빚이다. 담뱃값이라도 하라고 조금씩 후원 주시는 분들, 그 외에도 도와줬던 분들 정말 감사하다. 나중에는 꼭 마음의 빚도 다 갚아버리고 싶다.

그리고 예전에 방송할 때는 레퍼럴 및 후원 같은 것을 홍보하지 않았다, 그냥 자존심이지 뭐,,,

지금은….? 주면 감사히 받겠다. (열심히 살 테니 …)

 

후원계좌

카카오뱅크 : 3333-01-7449545 (예금주 최민석)

 

바이낸스 선물 회원가입

(이 주소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당사자는 거래수수료의 10% 할인을 받고, 저는 같은 금액을 바이낸스로부터 받게 됩니다.)

https://www.binance.com/kr/futures/ref/38882788

반응형